MC梦近况,向中国人低头? "因为用英语写的脏话而兴奋"가수 MC몽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.
歌手MC梦的近况成为了话题。
MC몽이 SNS에 ‘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’ 쇼트트랙 중국 편파 판정으로“할 말을 잃었다. 이건 아니지 않나”는 글을 남겨 논란이 된 것인데요.
MC梦在SNS对于‘2022年北京奥运会短道速滑中国判定偏颇’表示“无话可说。这不是吧”,引发了争议。
이를 발견한 중국 누리꾼이 MC몽에게 “나는 어제까지만 해도 당신 팬이었지만 당신이 그 게시물을 올린 순간부터는 아니다. 당신은 그냥 중국에 대한 불만을 표하고 싶었던 것 아니냐”는 지적을 하였습니다.
发现这一情况的中国网民对MC梦说:"我昨天还是你的粉丝,但你上传那篇文章的瞬间我就不再是了。你难道不是想对中国表示不满吗?"
결국 MC몽이 중국인들의 성화에 못 이겨, “10년을 함께한 내 중국 팬들이 단 한 번도 소중하지 않은 적이 없다”며 중국인들에게 사과문을 작성하였습니다. 그러면서 “순간 영어로 적힌 욕에 흥분한 것을 인정한다”는 MC몽 근황에, 한국팬들의 비난을 받고 있는데요.
终MC梦无法抵挡中国人的怒火,写下了致中国人的道歉信,说"对于一起走过10年的中国粉丝们,一次也没有不珍惜过"。 MC梦的近况是"承认瞬间被英语的脏话激动了",受到了韩国粉丝们的指责。
대부분의 한국 네티즌들이 “MC몽 근황은 궁금하지도 않다”, “그런다고 사과문을 작성하냐”, “배신자다”, “저걸 사과하고 앉아있네”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.
大部分韩国网民表示"对MC梦的近况一点都不好奇"、"那还写道歉信吗"、"背叛者"、"还坐着道歉呢"等。
桐乡成人外语考级怎么报名一MC梦近况
嘉兴外语培训相关信息
11月7日
11月2日
11月1日
10月30日
10月12日
10月9日
9月26日
9月22日
9月19日
9月18日